호주 캠프 최O린 (중1) 처음 갔을 땐 걱정도 하고 언어 소통 때문에 불안감이 있었지만 다닐수록 적응을 하니까 괜찮았다. 액티비티는 두말할 것 없이 다 재미있고 즐겁고 신났다. 너무 좋았고 액티비티도 다 재미있었다. 홈스테이도 다 마음에 들었다. 주인 아줌마와 아저씨도 친절하고 언니랑 즐겁게 논것 같아서 만족스럽다. 여기와서 음식이 안 맞을까봐 걱정을 했는데 다행히 모든끼 다 맞아서 맛있게 먹었다.또 호주로 캠프 오고 싶다!!
호주 캠프 김O혁 (중2) 수업은 재미있었고 주로 스피킹이랑 약했던 문법파트를 보강 할 수 있어서 매우 유익했다. 커리큘럼이 마음에 들었고 친구들을 많이 만들어서 정말 좋았다. 다 같이 함께 협동하고 재미있게 노는 액티비티들은 정말 유익하고 건강해지는 느낌을 받았다. 선생님들이 재미있으셔서 쉽게 참가하고 즐길 수 있었다. 지금까지 즐기거나 다녔던 캠프나 여행중에 이번 캠프가 가장 유익하고 재미있었다. 인솔자 선생님께서 신경 많이 써주셔서 너무 만족적이고 감사합니다. 선생님 감사합니다. 선생님 덕분에 캠프가 즐거웠던 O혁 올림
호주 캠프
김O신 (중2)
영어에 대한 두려움이 컸는데 이번 캠프로 인해 실력도 향상되고 좋은 경험이 되었다. 호주 문화도 많이 배우고 친구들과 선생님들 한테서 많이 배우고 가는 것 같다. 해외여행이 처음이라 무섭기도 하고 영어에 대한 두려움이 가장 컸지만 이번 캠프로 인해 영어와 친해진 것 같고 앞으로 어떻게 해야 하고 많은 생각을 얻어가게 해주는것 같다. 호주 와서 느끼고 가는 것이 너무 많아 정말 좋았고 후회없는 선택이었다
호주 캠프
이O연 (중1)
주위에 영어 밖에 없어서 살려고 영어를 해서 확실히 영어실력에 도움이 됐다. 홈스테이 아주머니, 아저씨가 친절하셔서 편하고 좋았다. 학교에서 공부하면서 친구들과 같이 놀았던게 제일 유익했다. 진짜로 영어 실력 향상이 된것 같다. 여긴 다 외국사람이라 먹고 살아야 돼서 진짜 필요한 영어를 해서 확실히 된 것 같다. 기회가 되면 또 오고 싶다.
AUSTRALIA 사랑해
호주 캠프
전O연 (중2)
영어 문법만해서는 speaking이나 reading은 늘지 않는 걸 알았고 단어공부가 필요하다고 느꼈다. 홈스테이도 좋고 친구들도 좋았다. 여러 사람을 만날 수 있는 좋은 시간이었다. 언니들과 친구들과 재미있었고 좋은 선생님들이 많아서 더욱 유익하고 재미있었다. 이번 캠프를 계기로 유학이라고 하는 걸 꼭 하고 싶습니다.